와 ~인싸 아이템 알고 싶다면~

코스트코 더블치즈케이크/체다치즈와 크림치즈로 2배의 맛

풀잎아트 2020. 5. 6. 12:50

♡오늘도 즐겁게 내일은 더 즐거워♡

오늘은 코스트코에 새로 입고된 빵이 있길래 고민하다 그래도 맛을 봐야 했기에 카트에 담아 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6490원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가격대 성능비도 좋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더불 치즈케이크라고 작은 사이즈에 개별 포장되어 15개가 들어있습니다. 아기자기한 포장상태가 부담 없이 당이 당길 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부모님들 어르신들 소화 안되지만 단거 드시고 싶을 실 때 한 개씩 드리면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아이도 한 손에 작은 빵을 보면 귀여워서 더 좋아라 하겠네요.

이제 개봉해 보겠습니다. 이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차곡차곡 미니케이크가 줄 서 있습니다. 롯데제과에서 만들었네요. 제일 좋았던 것은 유통기간이 길어요. 6월 12일까지 제가 구매한 게 5월 1일이니 거의 한 달 동안 먹어도 되는 제빵입니다.
영양정보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나트륨 45mg, 트랜스지방이 0.2g 미만 1 봉지(24g) 당 120kcal로 총 내용량 360g이니 24g*15봉으로 계산하게 됩니다. 하루에 한두 개만 간단하게 드시는 게 건강에 좋겠네요.

한 개씩 개별 포장이라 위생적이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저는 한 번에 다 못 먹기 때문에 혹시라도 몰라서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먹고 싶을 때 한두 개 실온에 두고 있다 녹으면 예전 맛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합니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 귀여워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체다치즈와 크림치즈로 2배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카스텔라처럼 부드럽지는 않아도 딱딱하지 않은 중간 정도의 부드러운 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으면서 치즈 향을 느끼고 더불어 달달함까지 같이 맛볼 수 있는 더불 치즈케이크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내일은 더 즐거워♡